본문 바로가기
여행

추억 여행 하나

by Jasonbbak 2011. 5. 8.

나이가 들고 자식을 키우다보니 어느샌가 40을 바라보게 되었다.
앞만 보고 달리다가 문득 뒤를 돌아보니 까마득히 오래전 이야기들 같은 추억들이 주마등처럼 스쳐지나간다. 고등학교 친구들과 퇴근후 술자리에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다가 남자들끼리 고등학교 이야기하면서 편히 술 한잔하면서 1박2일로 놀러 갔다 오는것이 어떻게냐는 이야기가 나오고 어렵게 허락(?)을 맡아 여행을 계획을 잡게 되었다.

처음에는 강원도쪽으로 계획을 잡았으나 교통혼잡을 피하기 위해 서해안쪽으로 경로를 바꾸었다.
5월 8일 오늘이 출발일이다.

1박2일
목적지 삽교호, 도고콘도, 아산 스파비스


영란내 실내포장마차 충청남도 당진군 신평면 운정리 167-20 전화번호 041-363-4869

일단 자가용으로 서해안 고속도로를 타고 삽교호 방향으로 갈 생각이다.
2009년 고등학교 동창들끼리 갔던 삽교호내에 있던 횟집이 무척 맛이 나서 그곳을 다시 이용하기로 했다.

참고 http://young41.tistory.com/entry/영남모임-영인산휴양림-일정

술을 한잔하고 예약해 두었던 도고콘도로 가서 짐을 풀고 밤새 이야기 꽃을 피울 생각이다. "어떻게 살았고 어떻게 살것인가?"
친구는 준비물로 인생고민, 비젼, 달콤쌉사름한 추억을 가지고 오란다.

 

도고온천

도고온천 지역도



아이에프 도고콘도미니엄 전경

참고: 2006년 2월에 (지하5층, 지상17층, 총187객실) 오픈하여 깨끗합니다. 41평은 객실 수가 많지 않아 주말에는 마감되는 콘도 입니다. 아산스파비스까지는 차로 약30분 거리입니다.
마지막줄에 나와있는 주변 관광지 할인권을 받을수 있다고 하니 꼭 받아서 이용해야 겠다.

마지막 일정 아산스파비스 http://www.spavis.co.kr/

 

우리는 온천만 이용할 계획이다. 8,000원이면 동네 목욕탕 가는 수준이니 괜찮은거 같다.

 


추억여행은 바쁘게 달려왔던 지난 시간들을 돌아보고 앞으로 멋지게 살아보자는 의미에서 기획한게 된것인데 정말 멋진 추억으로 남았으면 좋겠다.
여행후기는 다음 주에 올려야 겠다.

추울~~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