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이야기

새 핸드폰 삼성헬스 동기화 오류

by Jasonbbak 2023. 3. 21.

삼성워치를 새 핸드폰에 연동하기 위해서는
초기화해야한다.
데이터 백업을 받고 초기화 후 새 핸드폰에 연결하였다.
 
그런 후에 새 핸드폰에 삼성헬스를 설치하고  
데이터를 연동했는데 5년간의 데이터가 보이지를 않는다.
 
삼성워치는 초기화 되었고
새 핸드폰에는 기존 핸드폰에서 스마트 스위치를 이용해서 
데이터를 전송해서 문제가 없을거 같았다.
 
예전 핸드폰 삼성헬스에서 여러번 동기화하고 새 핸드폰에서
동기화를 시도했지만 여전히 예전 데이터들은 나오지 않았다.
 
순간 당황했지만 검색을 통해 해결했다.
 
결론은 스마트스위치에서 삼성헬스만 이전 핸드폰에서 새핸드폰으로
데이터 가져오기를 하면 된다.
그러므로 기존 핸드폰 초기화는 천천히 해야한다.
 
소중한 건강자료를 지킬수 있어서 다행이다. 

(몇년간의 운동, 걸음수, 심박수등의 데이터들이다.)


 
참고.


https://r1.community.samsung.com/t5/user/viewprofilepage/user-id/39736150

 

악덕마담

기존 : 갤럭시노트8 삼성헬스 사용중, version 6.17.0.019신규 : 갤럭시S10 5G 삼성헬스 사용중, version 6.17.0.019 (동일버전)일단 기존 노트8 폰에서, 삼성계정 동기화 (수회) 완료새로운 S10 5G 에서, 삼성계

r1.community.samsung.com

 

악덕마담님 감사합니다. ^^